본문 바로가기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사랑이었다

당신이 나오는 꿈을 꿨어요

by 포레스트 웨일 2021. 10. 16.
728x90
반응형

 

그녀가 나오는 꿈을 꿨다.
나는 그녀와 즐겁게 떠들고 있었다.
어떤 주제로 그렇게 말을 주고받았는지 기억이 잘 안 나지
만 즐거웠다.
그러다 그녀는 갑자기 나를 보고 살짝 웃더니 내 이마의
그녀의 입술이 닿았다.
나는 얼굴이 시뻘개지고 당황하면서 어찌할 줄 몰랐다.
그녀는 특유의 장난이 넘치는 모습으로 말했다.

 

꿈이라서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나는 그녀의 말을 듣고 얼굴이 빨개진 채 같이 웃었다.
그녀는 꿈에서까지 내 마음을 흔들고
꿈에서도 예뻤다.

 

- 꿈 -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사랑이었다中

 

 

그녀가 좋아할 만한 노래를 연습했다.
연습만 했다.
노래방에 차마 같이 가자고 말은 못 하고
혼자 노래방에서 연습을 했다.
잘 부르게 되면 같이 가자고 말하려고
그러다 친구들 등에 떠밀려 축제에 나가게 됐는데
얼떨결에 단상에 올라가 안절부절못하고 있는데
그런 내 마음을 모르는 MC가 노래를 부르라고 했다.

 

창피하지만 그녀가 듣지 않을까라는 작은 용기가 나와 노래를 불렀다.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내 목소리를 듣고
있을까 싶어 열심히 불렀다.
들었으면 하는 그녀가 다른 친구와
밖으로 나간 줄 모르고 말이다.
축제가 끝나고 집 가는 길 이상하게 마음이 가벼웠다.
그녀가 듣지는 못했지만 고백을 한 것처럼 가볍게 집에 갔다.

 

- 노래 -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사랑이었다中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aver?bid=21122733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사랑이었다

우리의 인생을 관통하는 키워드를 하나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사랑을 선택할 것입니다. 사랑과 아무런 관계도 없어 보이는 사람이라도 세상에서 사랑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저 눈치채지

book.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