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사랑이었다

꿈 속에서 당신이 나왔어요

by 포레스트 웨일 2021. 10. 17.
728x90
반응형

 

우연히 교실에서 보던 그녀의 웃는 모습을 나도 모르게 간직했다.

우연히 길에서 보인 그녀는 힘든 일이 있었는지 축 처진 뒷모습을 나도 모르게 간직했다.

다음날 애써 괜찮은 척 공부하면서도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는

그녀의 웃는 모습과 펜을 여러 번 돌리면서 만지작거리는 모습도

나도 모르게 마음에 간직했다. 나의 마음에 있는 보물 상자에 나도 모르게 그녀가 늘어났다.

 

- 보물상자 -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사랑이었다中

 

나는 오늘도

달님에게 소원을 빌었다.

오늘 밤에는

내가 그녀의 꿈속에 나오길

 

- 달 -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사랑이었다中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aver?bid=21122733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사랑이었다

우리의 인생을 관통하는 키워드를 하나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사랑을 선택할 것입니다. 사랑과 아무런 관계도 없어 보이는 사람이라도 세상에서 사랑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저 눈치채지

book.naver.com

반응형

댓글